어사이드 닫기
aside menu
검색
최근 검색어
최근본 상품
커피
동화가든
한과
커피빵
감자
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.
최근 검색어 저장 기능이 꺼져있습니다.
전체삭제
자동저장 끄기
자동저장
켜기
닫기
최근본 상품이 없습니다.
<
>
닫기
자동완성 기능이 꺼져있습니다
자동완성 끄기
자동완성
켜기
닫기
추천 상품
0
로그인
회원가입
마이페이지
주문조회
전체 카테고리
신상품
베스트 상품
강릉몰 소개
고객센터
장바구니
/
관심상품
/
최근본상품
0
/
추천상품
0
/
CS CENTER
공지사항
자주 묻는 질문
상품문의
상품후기
대량구매
MENU
상품후기
-평점전체-
★
★★
★★★
★★★★
★★★★★
검색
초기화
총 1,587개 (현재 1/총 53페이지)
번호
후기
작성자
등록일
조회
번호:
1587
맛다옴 갈비탕 500g
갈비탕 너무너무 맛있어요
갈비탕 너무너무 맛...
jang****
2026-06-22 19:52
조회:
2
번호:
1586
강릉커피잼 단품
너무 너무 맛있어요. 커피향도 진해서 중독성이 있습니다...
너무 너무 맛있어요...
jong****
2026-06-20 07:32
조회:
0
번호:
1585
[동화가든] 동화 고추지 (비법된장으로 무친 밥도둑 고추장아찌) 650g
찐 맛도리입니다 담달에 부모님오신대서 또 구매예정입니다
찐 맛도리입니다 담...
sm62****
2026-06-06 16:52
조회:
0
번호:
1584
[동화가든] 순두부 순물로 만든 동화 백김치 2.5kg
여름만 되면 주문해서 먹는 김치 시원하고 맛나요 입맛 ...
여름만 되면 주문해...
sera****
2026-06-05 16:32
조회:
4
번호:
1583
맛다옴 갈비탕 500g
맛나여 맛나여 맛나여
맛나여 맛나여 맛나...
wjsc****
2026-05-29 14:32
조회:
1
번호:
1582
맛다옴 갈비탕 500g
맛나요 맛나요 맛나요
맛나요 맛나요 맛나...
wjsc****
2026-05-27 12:32
조회:
2
번호:
1581
[동화가든] 안송자 청국장 키트
한번씩 시켜먹는데 항상 맛있어요
한번씩 시켜먹는데 ...
sayl****
2026-05-25 11:12
조회:
0
번호:
1580
맛다옴 갈비탕 500g
유튜브 보고 구매하게 됐어요. 맛있네요. 대용량이라 남...
유튜브 보고 구매하...
hydr****
2026-05-20 21:32
조회:
11
번호:
1579
[동화가든] 순두부 순물로 만든 동화 백김치 2.5kg
고추와 같이 주문했어요. 강릉가면 꼭 들립니다. 고추박...
고추와 같이 주문했...
dunc****
2026-05-19 12:12
조회:
2
번호:
1578
[동화가든] 동화 고추지 (비법된장으로 무친 밥도둑 고추장아찌) 650g
말해 뭐하나요. 최곱니다. 2개 재구매합니다.
말해 뭐하나요. 최...
dunc****
2026-05-19 11:52
조회:
0
번호:
1577
맛다옴 갈비탕 500g
맛있어요.자주사먹어요
맛있어요.자주사먹어...
jeen****
2026-05-18 13:32
조회:
2
번호:
1576
맛다옴 갈비탕 500g
기름이 굳어 있는데 건져내고 끓여 먹으면 깔끔하고 맛있...
기름이 굳어 있는데...
ddy6****
2026-05-07 00:52
조회:
12
번호:
1575
맛다옴 갈비탕 500g
고기도 푸짐하고 맛있어요 가성비도 좋구요
고기도 푸짐하고 맛...
pavl****
2026-05-06 16:12
조회:
4
번호:
1574
[강릉]천향 비누6종
비누를 용도별로 쓰는데 이건 손 비누로 쓰려구요. 손을...
비누를 용도별로 쓰...
choc****
2026-05-03 15:52
조회:
1
번호:
1573
[강릉]천향 비누6종
클렌징폼을 쓰면 미끈거리는 것 같아서 얼굴 세안은 꼭 ...
클렌징폼을 쓰면 미...
choc****
2026-05-03 15:52
조회:
1
번호:
1572
[강릉]천향 비누6종
여름에 열을 식혀주는 비누로 쓰려고 샀어요. 어성초라서...
여름에 열을 식혀주...
choc****
2026-05-03 15:52
조회:
0
번호:
1571
[강릉]천향 비누6종
숯가루 들어간 비누가 믿을 만한 것이 없는데 천향에 화...
숯가루 들어간 비누...
choc****
2026-05-03 15:52
조회:
1
번호:
1570
[강릉]천향 비누6종
처음 만난 샴푸바에요. 늘 쓰던 제품이 한살림에 공급이...
처음 만난 샴푸바에...
choc****
2026-05-03 15:52
조회:
2
번호:
1569
[강릉]천향 비누6종
한살림에서 쓰던 제품이 공급이 안되서 찾아 찾아 강릉몰...
한살림에서 쓰던 제...
choc****
2026-05-03 15:32
조회:
1
번호:
1568
[동화가든] 동화 고추지 (비법된장으로 무친 밥도둑 고추장아찌) 650g
된장국물이 자작해서 너무 좋아요 국물도 맵지도 않고 맛...
된장국물이 자작해서...
luis****
2026-04-30 16:12
조회:
6
번호:
1567
[동화가든] 순두부 순물로 만든 동화 백김치 2.5kg
5키로 다 먹고 주문했는데 작은 김치통으로 한 통 담기...
5키로 다 먹고 주...
luis****
2026-04-30 16:12
조회:
9
번호:
1566
강릉무진장한과 수제유과세트 4호(개별포장)
어른들이 좋아하시네요
어른들이 좋아하시네...
rlad****
2026-04-30 15:12
조회:
0
번호:
1565
맛다옴 갈비탕 500g
맛나요 맛나요 맛나요
맛나요 맛나요 맛나...
wjsc****
2026-04-29 17:12
조회:
3
번호:
1564
맛다옴 갈비탕 500g
유통기한 길고 잘받았어욤
유통기한 길고 잘받...
salj****
2026-04-28 09:52
조회:
5
번호:
1563
맛다옴 갈비탕 500g
맛은 무난 하지만 4천4백원이라니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...
맛은 무난 하지만 ...
plut****
2026-04-27 19:52
조회:
12
번호:
1562
맛다옴 갈비탕 500g
가성비는 최고입니다. 당면 파를 첨가하고 후추 툭툭 뿌...
가성비는 최고입니다...
hydr****
2026-04-27 19:52
조회:
9
번호:
1561
맛다옴 갈비탕 500g
맛있어요 너무 간편하네요 ^^
맛있어요 너무 간편...
gyeo****
2026-04-27 00:32
조회:
5
번호:
1560
맛다옴 갈비탕 500g
좋습니다ㅎㅎ잘먹을게요^^
좋습니다ㅎㅎ잘먹을게...
dkdn****
2026-04-26 18:52
조회:
4
번호:
1559
맛다옴 갈비탕 500g
맛있어요. 상온보관이라 좋아요
맛있어요. 상온보관...
lee7****
2026-04-26 13:12
조회:
9
번호:
1558
맛다옴 갈비탕 500g
저렴하게 알찬 갈비탕입니다.
저렴하게 알찬 갈비...
ioj7****
2026-04-26 12:12
조회:
11
1
2
3
4
다음 ▶
상품후기
쓰기
비밀번호 확인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확인
취소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비밀번호 변경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확인
개월 이후에 비밀번호를 변경하겠습니다.
변경 완료
취소